엔씨) 난이젠 성적도 안중요하고 이호준만 나가면 다 오케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0
선수 관리라도 될테니까...ㅠㅠ 경치 먹일 애들 좀 먹이고 베테랑이랑 얼라들이랑 뉴페들이랑 행야건야하는 그런 시즌이라도 보내고싶다
선수 관리라도 될테니까...ㅠㅠ 경치 먹일 애들 좀 먹이고 베테랑이랑 얼라들이랑 뉴페들이랑 행야건야하는 그런 시즌이라도 보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