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교체하는지 이해X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박곰아 의지선수 까시다
- 00:32
- 조회 10
- 잡담
-
- 엔씨) 휘집이 진짜 좀 잘 풀리면 좋겠어
- 00:32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별로 못했지만 주원이 얘기는 하고싶음 > 쭈냐쭈냐할 순 없어서 잘해달라고 함 > 그걸 여러명이 말하니까 한 일주일 못한거 같은데 걍 하루 무안타임
- 00:32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큠니폼 처음 나왔을때 이승호 완봉해서 큠니폼 이승호인 사람 많잖아 ㅡㅡ
- 00:32
- 조회 16
- 잡담
-
- 키움) 22포시만 본 도미들아 ㄹㅇ 18이랑 19 포시 찾아봐
- 00:32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아 구본혁 너무 넥받아
- 00:32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주원이어 못해도 하루이틀쫌못하고 올라오겠지만 그동안 쭈냐쭈냐못하니까 화내는 김룡이들
- 00:31
- 조회 9
- 잡담
-
- 키움) 다들 19 준플을 꼭 봤으면 좋겠음
- 00:31
- 조회 21
- 잡담
-
- 키움) 되게 뜬금없는데 나는 비시즌마다 사실 유엠씨의 잔류를 기도한다
- 00:31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그냥 6점차부턴 다른 투수 쓰는걸 보고싶음
- 00:31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좋은 플에 미안한데 옛날에 홍이 팬이 선수 주라고 준 초콜릿 자기가 낼름 한 거 기억남?
- 00:31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아 난 돌려돌려를 좋아하나봄
- 00:31
- 조회 49
- 잡담
-
- 엔씨) 누누 주말시리즈에서 홈런칠거였는데
- 00:31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동혁이 지금도 기타 치는지 물어보고 싶다
- 00:31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헐 내일 축구해
- 00:31
- 조회 37
- 잡담
-
- 엔씨) 난 올해도 주원이가 붙잡아서 보고 있음
- 00:3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데 준수 성적 좋은걸 알고 기대하는데 항상 으심함
- 00:30
- 조회 30
- 잡담
-
- 키움) 22포시는 찡하다면 순수 도파민은 1819포시 같음
- 00:30
- 조회 29
- 잡담
-
- 두산) 호로rrrrrrrrr옛히~!
- 00:30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순석순승 또 뭐였더랔ㅋㅋ?
- 00:30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