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독한 회피형이라 요즘 야구 안봤는데 승민이 쭉 잘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03635 무명의 더쿠 | 20:55 | 조회 수 207 오랜만에 이기고 있어서 야구 보는데(회피형ㄹㅈㄷ)승민이 이뻐하는것 같아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