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직관 갔다왔는데 융이랑 민재 사구 맞거나 맞을뻔 하면 주변에서 마!!!!!!!!!@ 하고 존나 화내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61
다들 마 포수랑 유격수 다칠까봐 난리나는데
동희가 맞으니까 왜 웃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동희는 그 지방이.. 안정감이 다름
동희야 미안해
그치만 그 두툼함에서 나오는 안정감이(따봉매기티콘)
동희가 맞으니까 왜 웃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동희는 그 지방이.. 안정감이 다름
동희야 미안해
그치만 그 두툼함에서 나오는 안정감이(따봉매기티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