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작년 포시때.....사자네 유튜브보고 울었잖아 ㅋㅋㅋ 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18654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0 혀빠들....... 마음속에 부채감과 한을 언제나 품고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