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시즌 마지막경기 전날에 이택근 은퇴식한거 기억남? ㅅㅂ
무명의 더쿠
|
00:25 |
조회 수 123
그때 열사님이 채팅으로 이러고 내일 경기 좆망하면 어쩌려고 << 했는데
다음날 그게 실제로 벌어졌습니다
그날 걍 지는건 지는거고 상대팀 타자 200안타 칠까봐 벌벌 떨음
우리랑 상대할때 기록 세우는거 시러서
다음날 그게 실제로 벌어졌습니다
그날 걍 지는건 지는거고 상대팀 타자 200안타 칠까봐 벌벌 떨음
우리랑 상대할때 기록 세우는거 시러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