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열사님이 채팅으로 이러고 내일 경기 좆망하면 어쩌려고 << 했는데다음날 그게 실제로 벌어졌습니다 그날 걍 지는건 지는거고 상대팀 타자 200안타 칠까봐 벌벌 떨음 우리랑 상대할때 기록 세우는거 시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