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둘돼말야 자리가 없어서 그렇지 필승조감이라고 그러더라 ^ᶘ=◔ᴗ◔=ᶅ^
무명의 더쿠
|
20:54 |
조회 수 222
ㅋㅂㅇㅍㄴ에서 ㅋㅋㅋㅋㅋ
걍 지금 기아에 필승조 자리 없어서 추격조지 좀만 더 자리잡으면 필승조폼이라고 그러더라 ^ᶘ=◔ᴗ◔=ᶅ^
걍 지금 기아에 필승조 자리 없어서 추격조지 좀만 더 자리잡으면 필승조폼이라고 그러더라 ^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