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궁금증인데 말야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593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1 포수 아닌 선수가 포수 수비할 때보호대 차잖아 그럼 거..기 보호대도 차고 나오지?????불상사가 일어나면 우짜냐하고 갑자기 든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