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군 얘기 나올 때마다 안올리는 이유가 있다는거 이해가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8
그냥 잘할 때 올려서 좀 긁어라도 봤으면 싶긴 함ㅠㅠ
백업이 맨날 아무때나 잘하면 그게 백업이냐 감 올라왔을 때라도 써먹어봐야지.. 그러라고 뎁스 늘리는건데 감독 운용 투수 파트는 최악이고 야수도 좀 경직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음
백업이 맨날 아무때나 잘하면 그게 백업이냐 감 올라왔을 때라도 써먹어봐야지.. 그러라고 뎁스 늘리는건데 감독 운용 투수 파트는 최악이고 야수도 좀 경직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