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부응단 가족분들 귀여우셔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2:06
- 조회 5
- 잡담
-
- 엘지) 승률 6할 좋아 (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
- 22:06
- 조회 2
- 잡담
-
- 엔씨) 건우도 요즘 퐁당퐁당인데 데이비슨은 그냥 계속 안좋으니깐
- 22:06
- 조회 3
- 잡담
-
- 롯데) 막동 ㄴ씨 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21
- 잡담
-
- 키움) 박병호가 이팀에 어떤 선수인가 알고 싶으면 13준플 18플옵 찾아보면 됨
- 22:06
- 조회 4
- 잡담
-
- 두산) 최민석 구종 정확히 므ㅓ뭐 던지는지 아는사람...?
- 22:05
- 조회 2
- 잡담
-
- 한화) 페노 붙여줘
- 22:05
- 조회 2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진짜 오늘 34 득타율이 너무 공교로웠음 진짜 득점권에서 유독 안돼
- 22:05
- 조회 8
- 잡담
-
- SSG) 내일 왜 베니지아노야?
- 22:05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도영이는 계속 저렇게 투명했음 좋겠다
- 22:05
- 조회 19
- 잡담
-
- kt) 내가 오늘 국제도서전에서 본 웃긴거나 봐줘 (๑•᷅ - •᷄๑)🪄
- 22:0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박찬호 제일 고생해서 찍은것 같은데 파라파라에 묻혔어
- 22:05
- 조회 28
- 잡담
-
- 한화) 현빈이 6월 득점권타석 리그에서 손꼽히게 많이 받음
- 22:0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최민석 퀄스 욕심내는것도 맘에든다
- 22:05
- 조회 4
- 잡담
-
- 롯데) 축하할 일이 있어서 축하합니다 밈 됐던거같은디
- 22:05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요즘 노시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을 못 받아ㅋㅎㅋ
- 22:0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전뱅 대타 안타침
- 22:0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전다민은 1군 올 때마다 사고치는 것도 재주라면 재주야...
- 22:05
- 조회 19
- 잡담
-
- SSG) 민준이 이것도 직접 쓴거라며(김민준 붐은 온다)
- 22:05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창원과 엔씨와 전혀 관련도 없고 단지 우승 후 이 팀을 잡았는데
- 22:05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