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둘 다 솔리런이잖아 진짜 타순 조정 좀 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와 민석이 부럽다
- 00:41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막말로 본인이 갈아서 몇명은 휴양하러갔잔슴
- 00:41
- 조회 2
- 잡담
-
- 키움) 군대가서 휴가받았을때 고척돔 와서 다들 미쳤다했었는데
- 00:40
- 조회 5
- 잡담
-
- 엔씨) 주원이는 아마 때 유격수비 프로에서 통한다 이런 의견 있었잖아 ㅇㅇ
- 00:40
- 조회 4
- 잡담
-
- 키움) 19준플 4차전엔 최원태가 문제냐 주효상이 문제냐로 나중에 토론했음
- 00:40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진하 동점에서도 막았잖아 5점차에 테스트 왜 못해보는데
- 00:4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선발은 좋은데 중간이 안좋다고 존나 징징거림
- 00:4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어쩌다가 야구잘한 숩프두린이 민석아....
- 00:4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조급증걸리면 점수많이내도 그사람이그사람되는게 어이없음
- 00:40
- 조회 13
- 잡담
-
- 키움) 19 준플 4차전때 서울고 배터리 둘이서 불꽃놀이해가지고
- 00:4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아니 김민석 걍 정수빈 싸인 받은거 자랑하는거잔아
- 00:3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김민석은 찐이다
- 00:39
- 조회 33
- 잡담
-
- 키움) 근데 난 순수 도파민만 따졌을 때 재밌었던 가을야구는 22였어
- 00:39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이종범 아저씨 잠시 싫어했던 이유
- 00:39
- 조회 78
- 잡담
-
- 기아) 나 진짜 올해 이게 되네의 마음으로 보는 중ㅋㅋㅋ
- 00:39
- 조회 26
- 잡담
-
- SSG) 1준재 2성한은 감독 인터뷰 있었어?
- 00:3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3. 무명의 더쿠 00:25 말씀하시는 히드랍더볼이 몇년도 히드랍더볼이죠?
- 00:3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타자가 2점대 전쟁 찍는 사람 형우 한 명 뿐이네
- 00:39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케챱고백 나 집에 손승락 이적할 때 팬들한테 준 보조배터리 있음
- 00:38
- 조회 37
- 잡담
-
- 키움) 잊혀진 갓차중에 한명이지만
- 00:38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