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9 준플 4차전때 서울고 배터리 둘이서 불꽃놀이해가지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289384 무명의 더쿠 | 00:40 | 조회 수 79 잠실 3루에서 존나 고함지르면서 경기 봄 1회에 미친줄 나 진짜 걔네 둘 은퇴하는 날 까지 우려먹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