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혹시 오늘 원태 진짜 내려갔나요? 물어볼랬더니 캐스터가 말해주넼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94460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53 원태 진짜 왜내려ㅠ 내릴거면 어제 한이닝 더가던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