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억까
- 계단에서 넘어져서 발목 삐었는데 퉁퉁 부어 오르고 아파서 운전 못하고 대리 해서 돌아옴
- 응원석에 앉았는데 뒷자석에 비매너관중이 앉아서 우리 타석마다 삼구삼진 외치고 우리 수비이닝에 상대팀 응원가 개크게 불러서 고통
- 삼라 영봉패 ꒰( ◠‿◠ )꒱
내일 회사 가기 전에 병원가야긋다
- 계단에서 넘어져서 발목 삐었는데 퉁퉁 부어 오르고 아파서 운전 못하고 대리 해서 돌아옴
- 응원석에 앉았는데 뒷자석에 비매너관중이 앉아서 우리 타석마다 삼구삼진 외치고 우리 수비이닝에 상대팀 응원가 개크게 불러서 고통
- 삼라 영봉패 ꒰( ◠‿◠ )꒱
내일 회사 가기 전에 병원가야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