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하 오백만번째 말하는건데 박뱅 선수복귀했더라면......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930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4 1년만이라도 볼수있었더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