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감독 투수엔트리도 적게 쓰면서 선발도 6명이라 불펜 안그래도 없는데 개쫄보라 5점차에 박정민 현도훈 씀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1
동점에도 등판시켜봤던 이진하는 5점차에도 뒀다가 국끓여먹으니까 걍 투수엔트리 13인이라 가뜩이나 적고 아쿼도 없는데 쓰지도 않을 투수 2명도 있어서 계속 던진놈이 계속 나오는거
동점에도 등판시켜봤던 이진하는 5점차에도 뒀다가 국끓여먹으니까 걍 투수엔트리 13인이라 가뜩이나 적고 아쿼도 없는데 쓰지도 않을 투수 2명도 있어서 계속 던진놈이 계속 나오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