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점에도 등판시켜봤던 이진하는 5점차에도 뒀다가 국끓여먹으니까 걍 투수엔트리 13인이라 가뜩이나 적고 아쿼도 없는데 쓰지도 않을 투수 2명도 있어서 계속 던진놈이 계속 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