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런두런 올려줘용 승민이 보고싶다
- 22:14
- 조회 1
- 잡담
-
- 롯데) 전준우는 언제 콜업 예상인데..?
- 22:14
- 조회 7
- 잡담
-
- 두산) 순이는 진쨔 달라ʕ ◔ᴗ◔ʔ
- 22:14
- 조회 4
- 잡담
-
- 롯데) 홈니폼 승률 나쁜거 같으면 자꾸 이벤트 유니폼 만들어 입어
- 22:14
- 조회 3
- 잡담
-
- 엔씨) 어짜피 다 못치는데 수비 잘하는 데이비슨 왜 바꾸냐고
- 22:14
- 조회 1
- 잡담
-
- 한화) 내일은 승리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2:14
- 조회 2
- 잡담
-
- 두산) 찬숭이쇼 ദ്ദിʕ •̅𐃬•̅ʔ
- 22:1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승운마저 날려버리는 빠따
- 22:14
- 조회 7
- 잡담
-
- 키움) ㄹㅇ 불매를 해야 돼
- 22:14
- 조회 13
- 잡담
-
- kt) 현민이 블로킹보고 놀람
- 22:14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지금 1군 몇 빼곤 다 못치고있는데 챈성 콜업해서 지타줬으면 좋겠어 내일 경기 없는것도 아니고
- 22:14
- 조회 18
- 잡담
-
- kt) 개인적으로 난 현민이 땡겨쓴거라고 생각해
- 22:14
- 조회 24
- 잡담
-
- SSG) 전영준 아역배우 출신인거 실화야..?
- 22:14
- 조회 22
- 잡담
-
- SSG) 역시 집에는 얼라가 있어야한다
- 22:14
- 조회 6
- 잡담
-
- 야구는 참신기해.. 잘할때는 다 사고싶다가도 못하니까 아무것도 사고싶지않아..
- 22:14
- 조회 7
- 잡담
-
- 한화) 시환이 0.265 타율 올라와서 좋아했는데 현빈이 0.279까지 내려옴
- 22:1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순석승 조아⸜̑⸝͂˖໋⸰ʕ ⸝⸝ᵒ̴̶̷ ᵕ ᵒ̴̶̷ ʔ⸝⸝ި ʕᦏ´-
- 22:13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난 현빈이 며칠이라도 기태스쿨 수강하게 하고 싶음
- 22:13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유튭은 진짜 뭐야?
- 22:13
- 조회 47
- 잡담
-
- 한화) 백호도 밥상 부실해진 이후로 지금은 득점권 와도 못 먹는 느낌이긴 함
- 22:13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