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민이 16일에 1군에 왔을때 아직 햄스 7~80%라고 했었는데 우익으로 선발로 쓰고 우익이랑 지타랑 번갈아가면서 3경기 쓰다가 19일 경기에서 결국에는 햄스 100% 아니라고 선발로 못나왔거든
운동 해본 덬들은 알겠지만 햄스만큼 재발이 쉬운 부상도 없어서 어지간하면 100%로 회복하고 나오는게 좋은데 팀 상황상 조금 빨리 복귀시킨거 같아
현민이 16일에 1군에 왔을때 아직 햄스 7~80%라고 했었는데 우익으로 선발로 쓰고 우익이랑 지타랑 번갈아가면서 3경기 쓰다가 19일 경기에서 결국에는 햄스 100% 아니라고 선발로 못나왔거든
운동 해본 덬들은 알겠지만 햄스만큼 재발이 쉬운 부상도 없어서 어지간하면 100%로 회복하고 나오는게 좋은데 팀 상황상 조금 빨리 복귀시킨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