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현빈이 며칠이라도 기태스쿨 수강하게 하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8371 무명의 더쿠 | 22:13 | 조회 수 79 시환이도 효과 봤잖아 현재 현빈이 타격감이 좋은 것도 아니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