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원기 진짜 뭐 들린 거 같았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티비 한준수 인터뷰 타임라인 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09
- 조회 1
- 잡담
-
- 기아) 풀 하라?
- 01:08
- 조회 6
- 잡담
-
- 키움) 근데 난 그래서 wbc에 김하성 못가는거 넘넘넘넘넘 아쉬웠음…
- 01:0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준수 인터뷰 이제 봤는데
- 01:08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은퇴식때 넥센유니폼 입은사람 많았던거 보고
- 01:0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두갱 친구가 재슥이 잘하는 날마다 맨날 나루토춤 릴스 그걸 보내는데
- 01:08
- 조회 29
- 잡담
-
- 키움) 너네 그거 몬지알지 덥비씨때 정후 타구에 김혜성만 바로 존나뛰는거
- 01:07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박세웅 이거 머리 고글 다 욱긴데
- 01:0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근데 또 튼지랄 때문에 카테 불난거 보면 오늘도 이길듯 ( •᷄ ꩀ •᷅ )
- 01:07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야구장 다니면 살빠지지않아?
- 01:06
- 조회 40
- 잡담
-
- 엔씨) 냉정히말해서 감독 경질은없을거같음
- 01:0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수빈이 좋아하는 오비아재들 민석이도 좋아하더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1:06
- 조회 40
- 잡담
-
- 키움) ㅅㅈㅎ 추팔 좀 자해거든? 근데 나 지금 힐링됨
- 01:06
- 조회 27
- 잡담
-
- 기아) 3연승 승리 직후! 한준수 김도영 박민 카스트로 전상현 한재승 인터뷰 (6.25)
- 01:06
- 조회 31
- 스퀘어
-
- SSG) 영진이 완전 갓기였네
- 01:06
- 조회 23
- 잡담
-
- 키움) 나도 버건디하성 보고싶어.......
- 01:0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ᴥ◔ )꒱
- 01:05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승민이 감 유지해서 민석승민 1군붙박이 외야로 두고 싶다
- 01:04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와 도미들 일케 오래 + 많이 떠든거 오랜만에봐
- 01:04
- 조회 53
- 잡담
-
- 키움) 일케 얘기하면서 카테안에 갇혀있으니까 20~22시즌 어딘가에 멈춘거같고 너무 좋다
- 01:04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