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승운마저 날려버리는 빠따
- 22:14
- 조회 3
- 잡담
-
- 키움) ㄹㅇ 불매를 해야 돼
- 22:14
- 조회 2
- 잡담
-
- kt) 현민이 블로킹보고 놀람
- 22:14
- 조회 9
- 잡담
-
- 한화) 지금 1군 몇 빼곤 다 못치고있는데 챈성 콜업해서 지타줬으면 좋겠어 내일 경기 없는것도 아니고
- 22:14
- 조회 7
- 잡담
-
- kt) 개인적으로 난 현민이 땡겨쓴거라고 생각해
- 22:14
- 조회 10
- 잡담
-
- SSG) 전영준 아역배우 출신인거 실화야..?
- 22:14
- 조회 10
- 잡담
-
- SSG) 역시 집에는 얼라가 있어야한다
- 22:14
- 조회 3
- 잡담
-
- 야구는 참신기해.. 잘할때는 다 사고싶다가도 못하니까 아무것도 사고싶지않아..
- 22:14
- 조회 4
- 잡담
-
- 한화) 시환이 0.265 타율 올라와서 좋아했는데 현빈이 0.279까지 내려옴
- 22:1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순석승 조아⸜̑⸝͂˖໋⸰ʕ ⸝⸝ᵒ̴̶̷ ᵕ ᵒ̴̶̷ ʔ⸝⸝ި ʕᦏ´-
- 22:1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난 현빈이 며칠이라도 기태스쿨 수강하게 하고 싶음
- 22:13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유튭은 진짜 뭐야?
- 22:13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백호도 밥상 부실해진 이후로 지금은 득점권 와도 못 먹는 느낌이긴 함
- 22:1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순이는 어쩜 이름도 순이냐 상태에 이르렀음
- 22:13
- 조회 8
- 잡담
-
- 삼성) 선발 규정이닝도 간당하다잖아ㅋㅋㅋ
- 22:1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박진만 감독님 야구 너무 재미없어요
- 22:13
- 조회 5
- 잡담
-
- 롯데) 먼중이 오늘 공이 좋은것도 있었지만 건우 오늘 볼배합도 좋았다
- 22:13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다음 감독 누가 될거같음?
- 22:13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오늘 찬의 등장곡 무반주로 불러봤는데 어땠어 🎤( ´△`♧)🎤( ´△`☆)
- 22:13
- 조회 8
- 잡담
-
- 엔씨) 불펜은 그냥 가챠임
- 22:13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