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_≖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깨 왜 말려올라간거같냐
- 22:02
- 조회 0
- onair
-
- 롯데) (੭ ˃̵ Θ˂̵)੭⁾⁾🩵❤️ 사자야 내 떡볶이 니 주께💙 힝구리표정하지마라
- 22:02
- 조회 2
- 잡담
-
- 롯데) 살이찌긴했네?
- 22:02
- 조회 11
- onair
-
- 한화) 아 몰라 채은성 빨리 올라와ㅠㅠㅠㅠ
- 22:02
- 조회 2
- 잡담
-
- 두산) ㄹㅇ 걍 전다민 한번 봐보려고 올린거같은데 올라오자마자 저래서 조용히 다시 내려갈거같은...
- 22:02
- 조회 11
- 잡담
-
- 엔씨) 테일러 폼 안정적 아니였어도 안바꿨다에 전재산 건다
- 22:02
- 조회 7
- 잡담
-
- 롯데) 치고만 들린다
- 22:02
- 조회 7
- onair
-
- 롯데) 융이 임마 왜 레둥이한테 화내ㅐ
- 22:02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리틀자이언츠 수훈애들이 더 말 잘하는듯
- 22:02
- 조회 5
- onair
-
- 한화) 그냥 모든 문제점은 김경문으로 귀결됨 이 사람이 아무것도 안해서 벌어지는일
- 22:02
- 조회 7
- 잡담
-
- 엔씨) 아 우리 외야 수비 진짜 못함
- 22:02
- 조회 15
- 잡담
-
- 키움) 26뉴비라 궁금하긴 하다
- 22:0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우리 타자들 타이밍이 안맞던데 뭐가 문제일까
- 22:02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근데 백호는 무슨 문제일까?
- 22:02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내일 후라도인데 유영웅 내면 진짜
- 22:02
- 조회 15
- 잡담
-
- kt) 덥비씨 평가전할때도 현민이가 좌깨 공 받아봤다고 한게 갑자기생각남
- 22:02
- 조회 9
- 잡담
-
- SSG) 나 요새 경기를 못보고 있는데 명준이 3루 수비 어때?
- 22:02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얼마전에 22포시 중 어떤경기 하라보는데 야구 존나 쉽게쉽게해서 그리웠음
- 22:02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근데 빠따가 다 죽은게 아니라 그와중에도 감 살아있는 선수들이 보이는데
- 22:02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저점 매수인줄 알았으나 고점 매수였던 건에 대하여
- 22:02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