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ㄹㅇ 걍 전다민 한번 봐보려고 올린거같은데 올라오자마자 저래서 조용히 다시 내려갈거같은...
무명의 더쿠
|
22:02 |
조회 수 225
ㅇㅇ 원래대로라면 대주자 수행이 썼을텐데 전다민 대주자 넣는거 보고 한번 보기나 하려고 올려본거같은데 음...ㅋㅋㅋ
ㅇㅇ 원래대로라면 대주자 수행이 썼을텐데 전다민 대주자 넣는거 보고 한번 보기나 하려고 올려본거같은데 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