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얼마전에 22포시 중 어떤경기 하라보는데 야구 존나 쉽게쉽게해서 그리웠음
무명의 더쿠
|
22:02 |
조회 수 37
적시타가 존나 잘나옴 ㅠ 그때도 정후 빼고 타선이 글케 좋진않았는데 (물론 지금보단 훨씬 낫지만) 진심 뭐 들린것처럼 야구 잘됐다
적시타가 존나 잘나옴 ㅠ 그때도 정후 빼고 타선이 글케 좋진않았는데 (물론 지금보단 훨씬 낫지만) 진심 뭐 들린것처럼 야구 잘됐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