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니 근데 원중이 세이브 상황만 되면 구속 잘 나오넼ㅋㅋㅋㅋㅋ
- 21:49
- 조회 1
- 잡담
-
- SSG) 민준이 약간 범수랑 닮은거 같지 않음? 그 강아지똥상임
- 21:49
- 조회 0
- 잡담
-
- 엘지) 이번주에 하고싶다
- 21:49
- 조회 1
- 잡담
-
- 엔씨) 작년에 잘하던 투수들 중에 그나마 나은 게 사민이 하나임
- 21:49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근데 솔직히 형우 있어도 디아즈가 엔간 쳐야.. 박진만이 구자욱 훅 빼보는걸 해볼텐데 아즈가 제일 못믿을 타격임
- 21:49
- 조회 3
- 잡담
-
- SSG) 오늘 민준이가 너무 잘함 너무 기특해 ૮₍ʃ૮₍ ´ᴥ` ₎ა ƪᵔᗜᵔ* ₎ა
- 21:49
- 조회 3
- 잡담
-
- 한화) 필승조 하나도 안꺼낸게 어디야 질거면 제대로 져라
- 21:49
- 조회 3
- 잡담
-
- 한화) 챈성오면서 타순조정좀햇으면 좋겠다
- 21:49
- 조회 2
- 잡담
-
- 롯데) ʕ •̅𐃬•̅ʔ人(⸝⸝•̅ Θ •̅⸝⸝) 동반승💙❤️🩵
- 21:49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자욱이 기복은 솔직히
- 21:4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어제 3영웅 유우현이든 유상준 냈으면
- 21:49
- 조회 6
- 잡담
-
- 키움) 샌즈까지 있을 때 야구가 진짜 재밌었는데
- 21:4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원래 위닝은 패승승이 제맛
- 21:49
- 조회 5
- 잡담
-
- 두산) 머글친구 수빈이 파라파라보여줬는데 중독됐나봄
- 21:49
- 조회 7
- 잡담
-
- 롯데) 관중석에 장발먼중 있는데ㅋㅋㅋㅋㅋ
- 21:49
- 조회 24
- onair
-
- 한화) 인서 이렇게 쓰는거 진짜 아닌거 같음
- 21:49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오늘은 누가 우리 융이 호로록 안하나 ∧( ◔ ₃ ◔ )∧~♬♪
- 21:4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오늘 투수 운용 ㄱㅊ았어서 기분 세이브 가능
- 21:49
- 조회 7
- 잡담
-
- 두산) 요즘 투교 꽤괜이지않음?
- 21:49
- 조회 13
- onair
-
- 기아) 도영이 우익으로 밀어치는 공 많이 나온다
- 21:4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