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서 이렇게 쓰는거 진짜 아닌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400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5 주5일 선발 출장시키면서 하루 스타팅 아닌 날에도 대타로 계속 집어넣음그럼 후니 0.5일 쓰는건데 이게 뭐임 진심가비지이닝에라도 인서 빼주든가 인서는 거의 안빼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