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근데 원중이 세이브 상황만 되면 구속 잘 나오넼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441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3 마무리하고 싶다고 시위하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