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런도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솔까 구자욱 정병은 우승 아니면 치유 안될껄
- 21:50
- 조회 1
- 잡담
-
- 삼성) |ૂ•ᴥ•₎ა
- 21:50
- 조회 4
- 잡담
-
- 한화) 경문아 시환이 3번으로 땡겨라
- 21:50
- 조회 1
- 잡담
-
- 롯데) 아 정민이 우리 투수 중에 승수 제일 많넼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6
- onair
-
- 삼성) 근데 구라안치고 주전 보장해주지 마라 이 소리 포지션별로 다 본거같음
- 21:5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제발 내일 우취면 좋겠다.....
- 21:50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우리 어쩌다 꼬였지...? 선발턴
- 21:5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낼 차자리 상대용투여서 나음
- 21:50
- 조회 18
- 잡담
-
- 키움) 18 19는 가을야구가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올라 재밌었음
- 21:50
- 조회 3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원중이 세이브 상황만 되면 구속 잘 나오넼ㅋㅋㅋㅋㅋ
- 21:49
- 조회 22
- 잡담
-
- SSG) 민준이 약간 범수랑 닮은거 같지 않음? 그 강아지똥상임
- 21:49
- 조회 6
- 잡담
-
- 엘지) 이번주에 하고싶다
- 21:4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작년에 잘하던 불펜 투수들 중에 그나마 나은 게 사민이 하나임
- 21:49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근데 솔직히 형우 있어도 디아즈가 엔간 쳐야.. 박진만이 구자욱 훅 빼보는걸 해볼텐데 아즈가 제일 못믿을 타격임
- 21:49
- 조회 13
- 잡담
-
- SSG) 오늘 민준이가 너무 잘함 너무 기특해 ૮₍ʃ૮₍ ´ᴥ` ₎ა ƪᵔᗜᵔ* ₎ა
- 21:49
- 조회 9
- 잡담
-
- 한화) 필승조 하나도 안꺼낸게 어디야 질거면 제대로 져라
- 21:49
- 조회 9
- 잡담
-
- 한화) 챈성오면서 타순조정좀햇으면 좋겠다
- 21:49
- 조회 4
- 잡담
-
- 롯데) ʕ •̅𐃬•̅ʔ人(⸝⸝•̅ Θ •̅⸝⸝) 동반승💙❤️🩵
- 21:4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자욱이 기복은 솔직히
- 21:4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어제 3영웅 유우현이든 유상준 냈으면
- 21:49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