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그 단상인터뷰 시리즈 자체도 약간 가슴 박박 찢어지는 시리즈였음...
- 23:26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그렇게 보내버려서 좋은 선수라고 내가 항변하고싶은데 내가 감히 말도 못해.....
- 23:26
- 조회 5
- 잡담
-
- 한화) 아 걍 채은성 내일 올리면 안됨? 타자들 김경문이 오지게 굴려서 다 힘빠져보이는데
- 23:26
- 조회 5
- 잡담
-
- 키움) 22 코시 엔트리중에 지금 팀 1군에 남은거 김성진 안우진 김웅빈밖에 없는거 알아?..
- 23:26
- 조회 4
- 잡담
-
- 키움) 몰라.. 걍 돌아온 저 둘이 ㄹㅇ 특이케이스같아.. 여기가 뭐 그렇게 좋다고 되돌아오냐
- 23:26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올스타 전까지 순이 홈런 세개 더 치면
- 23:2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먼캡 와우
- 23:26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사진 저장 잘 안하는데 내가 저장해둔 삼라짤 몇개.. 갑자기 공개해봄
- 23:26
- 조회 9
- 잡담
-
- 기아) 개웃긴 끼부자
- 23:26
- 조회 36
- 잡담
-
- 키움) 혹시 뱅 은퇴식 못 온 도미중에 티샤스 나눔받을 사람있어?
- 23:26
- 조회 19
- 나눔
-
- 한화) 우리 이번에 올스타 가는 선수들 다 팬투표로도 베12인거 좋다
- 23:2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원래는 얼라투수들 잘 던져도 혹시나 부정탈까봐 입 가렸는데 이젠 아님 그냥 할 수 있을때 앙나게 칭찬해줘야됨
- 23:26
- 조회 25
- 잡담
-
- SSG) 민준이 수제로고 또 다른 웃긴점
- 23:25
- 조회 25
- 잡담
-
- 키움) 4명 한 10년뒤에 온다고 보고 그동안 어린 선수들이 커잇을거고 대충 그때를 기다려야지
- 23:25
- 조회 9
- 잡담
-
- 기아) 이어지는 김규성의 멋진 미소
- 23:25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갓는데 전상 투구할때
- 23:25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사실 나는 ㅈㅅㅇ도...
- 23:25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아니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멘탈 얘기는 대체 뭐야?
- 23:2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사직에서 첫 연승이라는게 진짜야?
- 23:2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지강이 저번엔 스위퍼 좋았는데
- 23:25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