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퇴하지마 ٩^ᶘ=//̀Д/́/=ᶅ^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명진이 1루 수비가 점점 늘어가는거 보는것도 재밌넼ㅋㅋㅋㅋㅋ
- 21:51
- 조회 0
- 잡담
-
- 삼성) 김영웅 오늘 3루 수비보니까 어제 경기가 아른거림
- 21:51
- 조회 0
- 잡담
-
- kt) 나같경 빨리 올스타 왔음 좋겠어
- 21:51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알못인데 오늘 최지강 같은 등판이 추격조야?
- 21:51
- 조회 3
- 잡담
-
- 롯데) 6치올처하자
- 21:51
- 조회 5
- 잡담
-
- 삼성) 걍 감독한테만 화남
- 21:51
- 조회 5
- 잡담
-
- 롯데) 엠스플 하이라이트 무한제공 사건
- 21:51
- 조회 16
- onair
-
- 한화) 타순 조정하면서 하면 6연패까지는 안했음 진짜
- 21:5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심지어 필승조들 지난주부터 많이 쉬었다는거....
- 21:5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다 포기하고 씻고왔는데 이겼다고???!!!
- 21:50
- 조회 21
- 잡담
-
- kt) 긍정키티:이렇게 싸우는 거 보니 내일은 이길듯
- 21:5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얘덜아 내가 만든 낼 도시락반찬 봐조
- 21:50
- 조회 29
- 잡담
-
- SSG) 신인민준이 첫승소식 듣고 왔습니다 ૮₍ و ˃̵ᗝ˂̵ ₎აو
- 21:50
- 조회 14
- 잡담
-
- SSG) 그럼 베-타-해-쿼카네 ..베니야 고별(아님) 무대 아름답게 장식하자
- 21:50
- 조회 18
- 잡담
-
- 엔씨) 걍 작년 가을 간거로 만족하는듯 가을 욕심도 없어보임 구단 하는짓 보면
- 21:50
- 조회 9
- 잡담
-
- SSG) 나 지금 하이라이트 보는데 건욱이 이제 필승조 된겨???
- 21:5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오늘 안재석이 못쳤으면 4득점일 세계관도 있었네
- 21:50
- 조회 39
- 잡담
-
- SSG) 건우 주 2회 안하게 하려고 뭔가 로테 바꾸나
- 21:50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안타 많이 나오는 거 맘좋다
- 21:50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진다는게 뭐지..?
- 21:50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