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감독한테만 화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6258 무명의 더쿠 | 21:51 | 조회 수 36 빠따야 답답하긴 한데 이러다 올라오겟지 삼나남 상태고어제 유영웅 해놓고 실책 나와서 병살 못 잡아서 무만된 거 2실점 했다고 멘탈 문제 ㅇㅈㄹ 하는 감독 한테만 ^^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