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 •̅ ᴥ •̅ )꒱ 원태가 괜찮아서 매니아단 나대고싶은데 경기를 자꾸 지니까 힘이 안 나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5

암만 매니아단이라도 팀이 우선인데 샤갈 만두야 일단 사진은 저기 폴짝 올라가서 싸인 다 해줬다는 원태 ꒰( •̅ ᴥ •̅ )꒱

암만 매니아단이라도 팀이 우선인데 샤갈 만두야 일단 사진은 저기 폴짝 올라가서 싸인 다 해줬다는 원태 ꒰( •̅ ᴥ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