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쳤는데 코멘트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시환이 0.265 타율 올라와서 좋아했는데 현빈이 0.279까지 내려옴
- 22:1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순석승 조아⸜̑⸝͂˖໋⸰ʕ ⸝⸝ᵒ̴̶̷ ᵕ ᵒ̴̶̷ ʔ⸝⸝ި ʕᦏ´-
- 22:13
- 조회 6
- 잡담
-
- 한화) 난 현빈이 며칠이라도 기태스쿨 수강하게 하고 싶음
- 22:13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유튭은 진짜 뭐야?
- 22:13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백호도 밥상 부실해진 이후로 지금은 득점권 와도 못 먹는 느낌이긴 함
- 22:1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순이는 어쩜 이름도 순이냐 상태에 이르렀음
- 22:13
- 조회 3
- 잡담
-
- 삼성) 선발 규정이닝도 간당하다잖아ㅋㅋㅋ
- 22:1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박진만 감독님 야구 너무 재미없어요
- 22:13
- 조회 3
- 잡담
-
- 롯데) 먼중이 오늘 공이 좋은것도 있었지만 건우 오늘 볼배합도 좋았다
- 22:1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다음 감독 누가 될거같음?
- 22:1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오늘 찬의 등장곡 무반주로 불러봤는데 어땠어 🎤( ´△`♧)🎤( ´△`☆)
- 22:13
- 조회 5
- 잡담
-
- 엔씨) 불펜은 그냥 가챠임
- 22:1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 진심 땀의 진실을 알고도 그냥 한 베팁ㅋㅋㅋㅋㅋㅋㅋ
- 22:13
- 조회 84
- 잡담
-
- 엔씨) 아니 걍 타코만 하면 안됨 이호준?
- 22:13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나 근데 진짜 올해 ㅈㄴ 표적직관 다니는 사람이라 케이윌 우우 할수가 없어
- 22:13
- 조회 19
- 잡담
-
- kt) 우어 뭔가 좌깨 처음 왔을때 생각남
- 22:13
- 조회 14
- 잡담
-
- 엔씨) 투수들이 7이닝이나 먹어줬는데 지니깐 진짜 빡친다..
- 22:13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아니 아까 8말 타나씨 타구질 보고 미친놈아 소리 질렀는데 안타되고 2타점 적시타라 어이가 없어서 또 미친놈아라고 소리지름 ∧( •́Θ•̀;ก)💦
- 22:1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릴스 찍다 갑자기 축구하는것도 ㄹㅇ 개초딩스럽네ㅋㅋㅋㅋㅋㅋㅋ
- 22:1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이범호 진짜 어떻게든 햄이랑 눈 안 마주치려고ㅆㅂㅋㅋ
- 22:13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