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아까 8말 타나씨 타구질 보고 미친놈아 소리 질렀는데 안타되고 2타점 적시타라 어이가 없어서 또 미친놈아라고 소리지름 ∧( •́Θ•̀;ก)💦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7777 무명의 더쿠 | 22:13 | 조회 수 44 미...안하긴 무슨 니가 먼저 도박하고 타구질 구렸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