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 농구도 보는데 우리팀에 소영치어 있어서 너무 좋았음 봄농구때 진짜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5960 무명의 더쿠 | 17:35 | 조회 수 105 소영치어 목 다 쉬면서 응원했어ㅠㅠ 원정응원단 거의 다 따라다녔는데 소영치어가 맨날 먼저 인사해줌 천사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