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치어 목 다 쉬면서 응원했어ㅠㅠ 원정응원단 거의 다 따라다녔는데 소영치어가 맨날 먼저 인사해줌 천사야 진짜
잡담 ㅇㅇㄱ 나 농구도 보는데 우리팀에 소영치어 있어서 너무 좋았음 봄농구때 진짜
10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영치어 목 다 쉬면서 응원했어ㅠㅠ 원정응원단 거의 다 따라다녔는데 소영치어가 맨날 먼저 인사해줌 천사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