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켈 저렇게 풀은 좀 별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데 야구를 보다보니까.. 타자들은 잘치다가도 성과(?)가 없으면 타격감이 떨어지나봐
- 21:35
- 조회 0
- onair
-
- 두산) 이유찬 타격의 모든 근원은 하체 고정임 ㅋ
- 21:35
- 조회 0
- onair
-
- SSG) 민준이 맨날 무슨 부처 같이 있어서 몰랐는데 얼라는 얼란가봐
- 21:35
- 조회 0
- 잡담
-
- 아까 안현민 포수 보니까 카테마다 파발 뜸
- 21:35
- 조회 4
- 잡담
-
- 롯데) 노검모님.. 뭐 뿌리셨는지 알려주시면 저희가 이제부터 돌아가면서 뿌리겠습니다 !!!
- 21:35
- 조회 1
- onair
-
- 삼성) 작년 가을에 선수들이 잘해서 이겼고 행복했던건데
- 21:35
- 조회 7
- 잡담
-
- 롯데) 노검 사모님 도대체 무슨 술을 뿌리신거에요
- 21:3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주어상관없이 좋을때 땡겨써
- 21:35
- 조회 10
- onair
-
- 한화) 좌시환 ㅎㅇㅌ 🌸🧨🪖⁺◟( • ө • )◞⁺🪖🧨🌸
- 21:35
- 조회 7
- onair
-
- 롯데) 사직에서 그동안 못이긴거 몰아서 이기겠네
- 21:35
- 조회 11
- 잡담
-
- SSG) 오늘 민준이 모습 전에 본거 같아 ૮₍◔ᴥ◔₎ა
- 21:35
- 조회 6
- 잡담
-
- 롯데) 뭔 연승만하면 300일만 1000일만 ∧( -᷅ Θ -᷄ ?)∧
- 21:35
- 조회 9
- onair
-
- 한화) 백호 6월에 득점권 다 뱉은건 아님
- 21:35
- 조회 36
- onair
-
- 롯데) 7연승 이거 실화에요?
- 21:35
- 조회 13
- 잡담
-
- SSG) 정이 정카프리오 안하고 외국인 사랑해준대 ૮₍◕ᴥ◕₎ა
- 21:35
- 조회 7
- 잡담
-
- 기아) 오늘 풀이지?!??
- 21:35
- 조회 16
- onair
-
- 두산) 내일도 04즈 박고 시작하자 ㅠㅠㅠ
- 21:35
- 조회 9
- onair
-
- 한화) 아니 근데 문현빈 체력적으로 지친다고 선수 본인이 얘기하는데 감독은 얘를 왜 중견에 쓰는걸까
- 21:35
- 조회 20
- onair
-
- 엔씨) 걍 불펜이 터진건데 뭐라 못하는게 터질수밖에 없는 운용이라서
- 21:35
- 조회 20
- onair
-
- 한화) 노시환 한화의 희망입니다
- 21:35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