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이이무라는 1이닝만 투구하고 컨디션을 점검한 뒤 즉각 1군 콜업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었다. 보고를 받은 김 감독은 "내일(25일) 온다"고 밝혔다.이이무라는 1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만루에서 삼진을 빼앗았다.

무명의 더쿠 | 16:41 | 조회 수 145

김 감독은 "일단 힘 자체는 필승조가 가능한 구위다. 슬라이더와 커브가 괜찮고 포크볼도 보통은 된다. 지금 구원투수진이 고민이라 이이무라가 필승조를 해낼 수 있으면 좋다"고 기대했다.


야수진에도 지원군이 대기 중이다. 육성선수 출신 박찬형이 재활을 마치고 지난 20일부터 퓨처스리그 경기에 출전했다. 박찬형은 지난해 48경기 타율 3할4푼1리를 기록하며 타격 재능을 증명했다.

다만 이이무라처럼 즉각 콜업이 될지는 미지수다. 박찬형은 2루와 3루 수비가 가능하다. 현재 1군 엔트리에 있는 손호영 박승욱 등과 역할이 겹친다. 대타 역할은 노진혁이 잘해주고 있다. 김 감독은 "필요한 순간이 있을 것이다. 일단은 지금 정상적으로 잘 가고 있으니까 지켜보겠다"고 말을 아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오지환 아까워 1점차라니ㅠㅠ 내가 회사사람들 몇십명한테 전체회식사고 팬투표 시킬걸
    • 18:12
    • 조회 3
    • 잡담
    • 삼성) 좌승현한테도 맨날 퀵후크 시키더니 작년 한 경기 퍼펙트 할 뻔 했다고 다시 기대감 상승했다가 올해 한경기 또 터졌다고 개실망해서 막말하고
    • 18:12
    • 조회 6
    • 잡담
    • 기아) 근데 끼끼 진짜 뭘 할지 감이 안 오긴 해
    • 18:12
    • 조회 12
    • 잡담
    • 삼성) 감독 원태인한테도 저랬을걸
    • 18:12
    • 조회 12
    • 잡담
    • 삼성) 애초에 1회 무실점이였을 이닝임
    • 18:12
    • 조회 6
    • 잡담
    • 삼성) 박진만 총력전 선언이 제일 무섭다고 했잖아ㅇㅇ 딱 그대로 가는거임 총력전 선언하면 기행 많이 함
    • 18:12
    • 조회 7
    • 잡담
    1
    • 엘지) 설니 미남 승리 공식은 아쉬운데 밀니 입고 아이돌 시구한 적 자체가 없지 않나?
    • 18:12
    • 조회 4
    • 잡담
    • 두산) 플 보아하니 안재석 또 썼구나?
    • 18:12
    • 조회 24
    • 잡담
    2
    • 삼성) 난 아직도 창섭이한테 싸가지없게 말한거 못 잊었는데
    • 18:12
    • 조회 28
    • 잡담
    2
    • 삼성) 최근 7경기 득점권 타율 1할 3푼 이러는 거 너무 황당함
    • 18:12
    • 조회 10
    • 잡담
    • 기아) 끼끼 어떠한 결심을 한 것 같음...
    • 18:11
    • 조회 45
    • 잡담
    1
    • 10개구단 드래프트 1차/ 1라운드 지명선수
    • 18:11
    • 조회 78
    • 스퀘어
    • 기아) 포카 뽑았는데
    • 18:11
    • 조회 43
    • 잡담
    1
    • 삼성) 지 계획대로 안되면 은근히 신경질 냄 징징
    • 18:11
    • 조회 36
    • 잡담
    3
    • 기아) 21. 무명의 더쿠 17:59 뭘해야 이걸 이기는데;;;;
    • 18:11
    • 조회 89
    • 잡담
    2
    • 엘지) 이런 오류는 또 처음이네 (♧ 𓏗ᴥ𓏗)(☆ 𓏗ᴥ𓏗)
    • 18:11
    • 조회 62
    • 잡담
    • 엔씨) ヽ(*˙▾˙*)ノ(▾˙*ノ)ヽ(  )ノ(ヽ*˙▾)ヽ(*˙▾˙*)ノ
    • 18:11
    • 조회 18
    • 잡담
    2
    • 삼성) 병살타구 못잡아서 무사만루, 그 상황에서 투수가 2실점으로 이닝 끝냄
    • 18:11
    • 조회 28
    • 잡담
    1
    • 롯데) 순둡 완봉이랑 퍼펙트도 해야하고 할 거 많다~~~~~
    • 18:11
    • 조회 26
    • 잡담
    • 삼성) 감독 논리대로면 김재윤까지 껴서 5포수 쌉가능(?)
    • 18:11
    • 조회 4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