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지환 아까워 1점차라니ㅠㅠ 내가 회사사람들 몇십명한테 전체회식사고 팬투표 시킬걸
무명의 더쿠
|
18:12 |
조회 수 345
아쉬워서 주접떠는 글이니 스루할사람들은 지나가세요
잠실첫사랑 오지환은 가야한다는 얘기듣고 쑥스러워하면서 좋아하던 엉크크얼굴이 아른거린다 팬들이 오지환 보내주고싶어서 투표시작한것도 이번에 크던데.. 감추 희망 가지고 기다려야지
내년엔 내가 회사사람들 다 섭외해서 엘트선수들 많이 보내줄게 딱 기다려! 회식비 백만원 넘어도 쏜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