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SSG)
그냥 최정랜더스네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8462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362
૮₍ ꙨꙻᴗꙨꙻ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감독 올스타 관련 인텁 ㅋㅋㅋ
17:51
조회 21
잡담
삼성)
아니 애초에 내야만 하다가 외야 나가기랑 거의 지타만 하다가 포수하기는 너무 다르지 않음..?
17:51
조회 8
잡담
삼성)
답답해
17:51
조회 21
잡담
엘지)
주헌이 시경 나올 때 제스처 크게 한다고 플돌아서 누가 모음영상 같은거 만들었는데 아직도 그거 돌려봄
17:51
조회 31
잡담
1
삼성)
최근 김상준이 주로 유격수로 선발 출장했지만 이번엔 양우현을 라인업에 올렸다. 박 감독은 "(김)상준이가 유격수로 많이 뛰어 체력적인 부분을 고려했다. (양)우현이는 부상이 있었는데 이제 몸 컨디션이 좋아졌다. 타격에서 기대하는 부분도 있다"며 "오늘(24일) 박계범까지 합류했기 때문에 유격수 포지션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을 활용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17:50
조회 32
잡담
kt)
아휴 슝쾅 너무 신경 쓰여 자신감 되찾으면 좋겠다
17:50
조회 42
잡담
1
SSG)
근데 난 건우는 건우가 독하게 맘 먹은거 맞다고봄 그냥 응원만할래
17:50
조회 29
잡담
1
kt)
낼 선발은 형준이래
17:50
조회 32
잡담
키움)
2용타하고 갈린 투수들 보면 욕밖에 안 나오는데
17:50
조회 17
잡담
삼성)
고집 진짜 세다는거 다시 확인...
17:50
조회 26
잡담
기아)
이범호 감독, "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17:50
조회 107
잡담
5
삼성)
포수 키울 생각도 없어 보이고 뭐... 진짜 걍.. 왜 저래
17:50
조회 46
잡담
1
기아)
주니어 없으면 시니어라도
17:50
조회 65
잡담
1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17:49
조회 122
잡담
3
kt)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17:49
조회 118
잡담
1
삼성)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17:49
조회 84
잡담
3
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17:49
조회 27
잡담
한화)
엉덩이 들이밀며? 공 달라는 포수(규현이)
17:49
조회 95
잡담
2
삼성)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
17:49
조회 64
잡담
1
삼성)
박 감독은 “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이라며 “포수 (최)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며 방싯했다.
17:49
조회 78
잡담
3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