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2번 얘기하니까 또 개막전 예스 호엥 테이블세터 조금 그리워지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8176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103 메이저식으로 존나강한 1번 강한 2번 라인업 개재밌었는데막 둘이 백투백 치고 호영이 멀티홈런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