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한테 텔레파시 보내야지..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감독 올스타 관련 인텁 ㅋㅋㅋ
- 17:51
- 조회 4
- 잡담
-
- 삼성) 아니 애초에 내야만 하다가 외야 나가기랑 거의 지타만 하다가 포수하기는 너무 다르지 않음..?
- 17:51
- 조회 7
- 잡담
-
- 삼성) 답답해
- 17:51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주헌이 시경 나올 때 제스처 크게 한다고 플돌아서 누가 모음영상 같은거 만들었는데 아직도 그거 돌려봄
- 17:51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최근 김상준이 주로 유격수로 선발 출장했지만 이번엔 양우현을 라인업에 올렸다. 박 감독은 "(김)상준이가 유격수로 많이 뛰어 체력적인 부분을 고려했다. (양)우현이는 부상이 있었는데 이제 몸 컨디션이 좋아졌다. 타격에서 기대하는 부분도 있다"며 "오늘(24일) 박계범까지 합류했기 때문에 유격수 포지션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을 활용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 17:50
- 조회 30
- 잡담
-
- kt) 아휴 슝쾅 너무 신경 쓰여 자신감 되찾으면 좋겠다
- 17:50
- 조회 39
- 잡담
-
- SSG) 근데 난 건우는 건우가 독하게 맘 먹은거 맞다고봄 그냥 응원만할래
- 17:50
- 조회 28
- 잡담
-
- kt) 낼 선발은 형준이래
- 17:50
- 조회 32
- 잡담
-
- 키움) 2용타하고 갈린 투수들 보면 욕밖에 안 나오는데
- 17:5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고집 진짜 세다는거 다시 확인...
- 17:50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이범호 감독, "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 17:50
- 조회 105
- 잡담
-
- 삼성) 포수 키울 생각도 없어 보이고 뭐... 진짜 걍.. 왜 저래
- 17:50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주니어 없으면 시니어라도
- 17:50
- 조회 64
- 잡담
-
-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 17:49
- 조회 120
- 잡담
-
- kt)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 17:49
- 조회 118
- 잡담
-
- 삼성)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 17:49
- 조회 83
- 잡담
-
- 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 17:4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엉덩이 들이밀며? 공 달라는 포수(규현이)
- 17:49
- 조회 94
- 잡담
-
- 삼성)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
- 17:49
- 조회 64
- 잡담
-
- 삼성) 박 감독은 “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이라며 “포수 (최)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며 방싯했다.
- 17:49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