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겠다 끼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지훈단 선수분들 ૮₍◕ᴥ◕₎ა
- 17:43
- 조회 4
- 잡담
-
- 수원 혼직 먹거리 이거 중에 2개만 골라주랑
- 17:43
- 조회 4
- 잡담
-
- ARE YOU SCRATCH?
- 17:43
- 조회 57
- 잡담
-
- 한화) 한치들 레드레드랑 잇츠미 의상 제일 좋음ㅋㅋ
- 17:43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다같이 시구하면 이거 아니냐고
- 17:42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원형이 인터뷰보면 다 납득되거든???? 분명 다 맞는말이야
- 17:42
- 조회 58
- 잡담
-
- SSG) 저럴거 감독 뭐하러 있냐 걍 없어도 되겠구만
- 17:42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요즘 야구 보면 3시간은 넘는데 토요일에 8시 전에 경기가 끝나진 않겠지?
- 17:42
- 조회 22
- 잡담
-
- kt) 우리 보냈어 쭌Ꙩꙻ▾Ꙩꙻ??!?!??!?!!?!?!
- 17:42
- 조회 40
- 잡담
-
- 우리팀 치어의상 안이쁨 그냥 안이뻐요 예전엔 괜찮았는데? 아뇨 그냥 첨부터요
- 17:42
- 조회 45
- 잡담
-
- 삼성) 김영웅 어제 아이싱했다길래 걱정했는데 오늘 3루 선발 출장인거 보면 괜찮은가보네
- 17:42
- 조회 26
- 잡담
-
- SSG) 선수단 장악도 못하는데 무슨 감독이냐
- 17:42
- 조회 37
- 잡담
-
- 한화) ㅊㅇ 바지길이 말 계속 나오던데 안늘리는 이유는 뭘까
- 17:42
- 조회 65
- 잡담
-
- 삼성) 24일 경기 전 만난 박진만 감독은 “동점 됐으면 포수는 최형우”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포수가 없지 않나. 전직 포수 출신인 최형우밖에 없었다. 그러려고 그 타석에 넣었다”며 유쾌하게 말했다.
- 17:42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치어 홈런 치면 덤블링하는거 귀여움
- 17:42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어제부터 순더레 하고 있는데
- 17:42
- 조회 28
- 잡담
-
- 난 우리팀 밤티 정복은 이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
- 17:42
- 조회 92
- 잡담
-
- 올스타 투표 끝났구나ㅋㅋㅋㅋ
- 17:42
- 조회 10
- 잡담
-
- SSG) 선수방패 좀 그만써라 이숭용
- 17:42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보넥도 명재현 군을 야선으로 착각한 스레드 둥이
- 17:42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