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시에 약속 있어서 중간에 나와야 하고 약속장소까진 20분 내외인데 요즘 야구 하는어 보면 3시간은 넘는거 같길레.. 어제도 늦게 끝났고.. 8회말 9회 안보면 나올 수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