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옆집은 6명이나 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7073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398 마지막 잠실인데 ㅠㅠㅠ 잘 좀 하지 그랬냐 엘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