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호령이 아쉽긴 한데 해영탁도 다 가고 무엇보다 올러 가서 맘이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638288 무명의 더쿠 | 16:04 | 조회 수 151 호령아 일단 기아 남아주면 내년엔 꼭 보내줄게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