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걍 재석인 포기하기로 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2164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228 선수를 포기 한다는게 아니라기용 말하는 거임 저정도면 걍 팀에서 원하는 거지 감코든 프런트든 누구든안재석 쓴다 정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