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기아)
올러 정해영 성영탁 김도영 박재현
https://theqoo.net/kbaseball/4255636992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124
샤갈 기대많이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
17:37
조회 4
잡담
삼성)
구단에서 트윙클팀한테 직접 외주를 주면 해결될 일이다
17:37
조회 2
잡담
SSG)
이숭용 감독은 "김건우가 좀 지쳐 있다. 10일 휴식을 주고 싶은데 본인이 이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 저희가 봤을 때도 이 경험이 괜찮을거라 생각이 든다. (김건우가) 화요일 던지고 일요일 등판은 아닌 것 같아 다음 주 화요일(30일 광주 KIA 타이거즈전)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17:36
조회 29
잡담
SSG)
오늘은 제발 병살 좀 그만 쳤으면
17:36
조회 4
잡담
작년에 키티네 뭐더라...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 함
17:36
조회 43
잡담
삼성)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
17:36
조회 32
잡담
SSG)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
17:36
조회 3
잡담
삼성)
걍 유니폼을 입어도 안에 탑 입고 단추 다 열어제끼고
17:36
조회 26
잡담
엘지)
난 기습사구로 보고 경기 시작 전에 누가 공 던진줄
17:36
조회 51
잡담
3
올해 기아 치아리더 예쁘다고 생각했던 의상
17:36
조회 204
잡담
7
한화)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우리 치어 정도면 무난한 거 같음
17:36
조회 42
잡담
엘지)
예매 끝나고 시리즈 직전에 시구 공지해도 어차피 시구자 팬들은 티베에서 표 사서 들어가서
17:36
조회 25
잡담
나 차팔이구단 아카송 호걸이 개좋아함 ㅋㅋㅋ
17:36
조회 48
잡담
3
한화)
어 어제 나눔 당첨됬는데 ㅠ 지금봤어 ㅠㅠㅠㅠ
17:36
조회 25
잡담
한화)
배코 여우비 틀고 돼르골 퍼포먼스 하면 안돼?
17:36
조회 8
잡담
엘지)
설니 아쉽지만 우동 아니라 다행이고 이번 밀니 밤티 아니라 다행이고 ㅋㅋ
17:36
조회 18
잡담
1
키움)
이구단 지명권에 선수 그리팔면서 26프로젝트 어찌하더니
17:36
조회 24
잡담
SSG)
최정이 치면 랜더스는 이긴다 ૮₍ و ˃̵ᗝ˂̵ ₎აو
17:36
조회 11
나눔
2
키티 정복 반짝이 진짜 밤티나던데..
17:35
조회 13
잡담
와 알 유 스크래치 저거 뭐야?
17:35
조회 109
잡담
2
쓰기
HOT
back to top